◆ 환불관련 안내 ◆
- 제품 품절 또는 취소 환불시 현금 환불은 원칙적으로 불가하며 적립금 처리됩니다.
- 품절시 문자로 안내드리며, 주문취소 되어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.
- 환불금은 적립금으로만 처리 됩니다.
- 적립금은 제품 재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.
- 단순 변심은 택배비 3,000원 차감후 적립금으로 돌려 드리며, (배송비가 동봉 되어 있을 경우 차감 없습니다.)
자체 규정에 의거 불량 제품 확인시 처음 입금한 금액 그대로 적립해 드립니다.
- 타 택배 이용시에 택배비 3,000원이 넘는 금액일 경우 제품 값에서 차액을 제외한 금액을 적립금으로 넣어 드립니다.
- 적립금 환불은 회원탈퇴시에만 가능하며, 온미에서 사용하신 모든 이미지 삭제 후 게시판에 요청 하시고, 환불금 확인후 회원탈퇴 하시면 됩니다.
환불 이후 온미의 모든 서비스는 이용 불가능하며, 재가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.
◆ 반품 / 교환 안내 ◆
- 교환/반품은 사이트에서 반품 접수 후 게시판에서 한번 더 접수해 주시면 처리 됩니다.
- 사이트에서만 반품 접수시 자동 픽업 요청 안됩니다.
- 사이트에서 반품 접수후 픽업요청이 안되 반품 기간이 지나 도착한 상품도 보관처리만 됩니다.
- 상품수령 후 늦어도 2일 안에는 의사를 밝히셔야 7일 이내 업체 도착 원칙에 따라 처리 가능합니다.
- 수령자가 상품 받은 날로부터 반품기간 7일 이후 도착건은 무조건 반품 불가능하며, 보관만 가능합니다.
- 불량반품도 동일하게 7일 이후 도착건은 새상품으로 보관됩니다. 단, 품절시 적립금 처리 됩니다.
보관중인 상품의 재발송 원할시 기존 주문과 동일하게 주문 하시고, 택배비만 입금 후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면 확인후 발송 됩니다.
- 교환 접수는 무조건 반품으로 접수 후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.
- 모든 진행 상황은 O&A 게시판에서 진행되므로, 반품수거 원할시 꼭 게시판에 작성해 주셔야 픽업요청 들어갑니다.
- 초크자국, 실밥, 사이즈오차, 색상 등은 변심 반품에 해당됩니다.
◆ 불량 반품/교환 처리방법 ◆
- 불량은 반품 접수 후 교환건 재주문 바랍니다.
- 불량일 경우 사진 미첨부시 상품 회수 후 온미 규정상 불량 확인이 안되면, 변심으로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※ 맞교환 진행 안됩니다.(꼭 반품 접수 후 재주문 해주세요~!!)
◆ 보관상품 재발송 안내 ◆
- 보관중인 상품의 재발송 원할시 기존 주문과 동일하게 주문 하시고, 택배비만 입금 후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면 확인후 발송 됩니다.
◆ 취소 안내 ◆
- 상품 준비중, 배송준비중일때 주문취소는 주문창에서 신청 하시면 됩니다.
(송장 입력전까진 주문취소 가능하며, 게시판에 따로 작성 안하셔도 됩니다.)
- 온미에서 입금 확인전에 입금 후 주문취소는 게시판에 작성해 주셔야 확인후 적립금 처리 됩니다.
(자동으로 적립금처리 안되니 꼭 게시판 입금문의에 양식에 맞게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.)
- 묶음 배송에서 품절건 있을시 송장 입력 전까지 주문취소 요청 없으면 나머지 상품은 발송됩니다.
★ 위탁 배송시 교환 /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◆ 사이트 반품 접수 후, 한진택배 고객센터에서 반품수거 신청 하시면 게시판에 따로 반품접수 안하셔도 됩니다.
부득이 반품접수가 불가능하실 경우만 O&A 반품접수에 접수 해주세요.
게시판에 작성 안한 반품접수는 픽업요청 안되니, 꼭 게시판에도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- 한진택배 코드번호 : 6008458
- 한진택배 고객센터 : 1588-0011(1544-0011)
(반품 접수시 - 2번 누르신후 안내멘트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.)
(주소지 변경, 반품 재접수 등 기타 택배 관련 문의는 상담사와 진행하시면 됩니다.)
[반품주소지-한진택배]
받는분 : 예뿌(예뿌)
연락처 : 070- 7743- 0707
주소 : (우 : 02817)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35길 61 [돈암대리점내-예쁘a]
[반품주소지-타택배]
받는분 : 온미
연락처 : 070- 7743- 0707
주소 : (우 : 01179)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19길 27 삼성레드빌 201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