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♡교환/반품/환불 안내♡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8-11 22:23: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96


◆ 환불관련 안내

    - 제품 품절 또는 취소 환불시 현금 환불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.

    - 품절시 문자로 안내드리며, 주문취소 되어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.

    - 환불금은 적립금으로만 처리 됩니다.

    - 적립금은 제품 재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.

    - 단순 변심은 2,500원을 차감후 적립금을 돌려 드리며, (배송비가 동봉 되어 있을 경우 차감 없습니다.)

       자체 규정에 의거 불량 제품 확인시 처음 입금한 금액을 그대로 적립해 드립니다.

    - 타 택배 이용시에 택배비 2,500원이 넘는 금액일 경우 어쩔 수 없이 제품 값에서 차액을 제외한 금액만 적립금으로 넣어 드립니다.

    - 적립금 환불은 회원탈퇴시에만 가능하며, 온미에서 사용하신 모든 이미지 삭제 후 게시판에 요청 하시고, 환불금 확인후 회원탈퇴 하시면 됩니다.

      환불 이후 온미의 모든 서비스는 이용 불가능하며, 재가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.


반품 / 교환 안내

   - 교환/반품은 사이트에서 요청 후 게시판으로 접수해 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.

   - 상품수령 후 늦어도 2일 안에는 의사를 밝히셔야 7일 이내 업체 도착 원칙에 따라 처리 가능합니다.
   - 반품기간 7일 이후 도착건은 무조건 반품 불가능하며, 보관만 가능합니다.

      불량상품도 동일하게 7일 이후 도착건은 새상품으로 보관됩니다. 단, 품절시 적립금 처리 됩니다.

      보관중인 상품의 재발송 원할시 주문후 택배비만 입금 후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면 발송 됩니다.

   - 교환 접수는 무조건 반품으로 접수 후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.

   - 모든 진행 상황은 O&A 게시판에서 진행되므로, 반품수거 원할시 꼭 게시판에 작성해 주셔야 픽업요청 들어갑니다.

    - 초크자국, 실밥, 사이즈오차, 색상 등은 변심 반품에 해당됩니다.


 불량 반품/교환 처리방법

   - 불량은 반품접수 후 교환건 재주문 바랍니다.

   - 불량일 경우 사진 미첨부시 상품 회수 후 온미 규정상 불량확인이 안되면, 변심으로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   ※ 맞교환 진행 안됩니다.(꼭 반품 접수 후 재주문 해주세요~!!)



★ 위탁 배송시 교환 /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1. 사이트 반품접수 후, CJ대한통운에서 반품수거 신청 후, O&A 반품접수에 작성 해주세요.

   게시판에 작성 안한 반품접수는 픽업요청 안되니, 꼭 게시판에도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

 - CJ택배고객센터 : 1588-1255(월~금 08:00~18:00 / 토 09:00~13:00)

 - https://www.doortodoor.co.kr/main/index.jsp#



반품지 :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19길 27 삼성레드빌 201호

           070-7743-0707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